필터 2005-12-24  

메리 크리스마스
미네르바님 메리 크리스 마스 송년회 갔었는데 뭐가 그리 재미있던지 밤을 홀딱 세우고 집에 5시에 들어 와 12시까지 잤네요...^^ 의왼가요?...그렇군요 교회다니시는군요 전, 오랫동안 인터넷 공간에서 이름만 일고 지내던 목사님께 오늘 처음으로 전활 드렸네요. 그럼에도 불자인 저는 이브인줄도 모르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만 남겼네요...참나....^^ 즐거운 성탄 되세요.
 
 
미네르바 2005-12-25 2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필터님, 오늘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오늘 몹시 바쁘게 보내서 지금은 많이 피곤하고 지치기도 하는 시간이어요. 필터님, 새해에는 님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우리, 좀더 자주 인사도 나누길 소원합니다.(그럴려면 제가 좀 더 부지런해져야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