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냄새 2005-03-13  

좋은 소식 하나...
잠시 비운 자리지만 좋은 소식 한가지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이주의 마이 리스트에 당첨되셨네요. 벌써 시간이 조금 지난 소식이지만 봄날의 기쁨이었으면 합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봄날 되시길 바랍니다.
 
 
미네르바 2005-03-13 22: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월요일날, 알라딘에서 이메일로 주간 마이리스트에 당선되었다고 하면서 적립금을 준 것을 알고 일주일 내내 기뻐했는데, 이렇게 또 공개적으로 축하 인사를 해 주시니 더없이 기쁘네요. 이 자리를 빌어, 귓속말로 축하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 인사 드려요. 그리고 못난 리스트에 추천을 해 주신 님들... 난니 님, 하니케어 님, 호밀밭 님, 복순이 언니 님, 비연 님, 내가 없는 이안 님, 잉크냄새 님..(맞나?? - 추천 했다고 밝히시지는 않았지만, 못난 제 글에 자주 추천해 주시는 것을 알고 있지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알라딘은 언제나 제 사정거리안에 있어 맘만 먹으면 올 수 있지만, 마음이 분주하고, 몸도 바쁘다 보니 자주 들어오지도 못하고, 들어와도 제대로 댓글도 달지 못하고 그래서 죄송하네요. 더군다나 제 글은 올릴 생각도 못하네요. 좀 지나면 여유가 있겠지요. 그때 다시 뵙도록 해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님도 따뜻하고, 행복한 봄날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