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름다운 내일에게 - 고단한 하루 끝에 쉼표 하나
김유영 지음 / 북스고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아름다운 내일에게] 이책은 100일동안

하루 한편 저자김유영 작가가 나에게 선물하는 쉼과 행복을 담았다.

그동안 써 왔던 책들 속에서 쉼과 휴식, 힐링을 주는 내용을 추려 담아 놓은 책이다.

[나의 아름다운 내일에게] 는

숨가쁘게 살아가는 인생살이에 쫓겨 정작 나자신을 챙길 여유가 없었던 우리에게

고요하게 인생이란 무엇인가 사색해 보고

때론 주변을 돌아보고 다른 곳에 서서 유연한 마음과 여유로운 마음으로 가고 있는 나와 방향을 살펴볼 여유를 갖게한다.

늘 걱정과 고민 속에 어지러워진 마음을 [나의 아름다운 내일에게] 와 따뜻한 차한잔으로

마음 안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쉼과 휴식 그리고 위안과 힐링을 받을 수 있다.

마음이 황폐해져 일어설 힘이 없을때

우리는 쉼과 휴식을 갖고 긍정과 희망의 의지를 세워 건강하고 행복하게 일어날수 있어야 한다.

그럼 쉼이 터닝포인트가 되어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놓치지 않고 행복하게 살수 있을것이다.

행복!

행복은 기다림 끝에 성취해야 할 목표가 아니라 삶의 과정과 여정 속에서 달콤함에 있는것이다.

행복의 필수 요건 중 하나는 현재의 감정에 충실히 ,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다.

행복으로 가는길이 왜이렇게 어려울까 생각하지말고

내가 행복할 때가 언제인가 생각해보고 멀리목표로 있는 행복이 아닌

내 주위에 가까이 있는 행복을 누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