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AD 2021 무작정 따라하기 - 건축, 인테리어, 기계 설계에 필요한 무작정 따라하기 컴퓨터
권현실 지음 / 길벗 / 2021년 2월
평점 :
절판




*출판사 지원 도서입니다.



AutoCAD2021 무작정 따라하기! 아마 이 책을 보게 되는 분들은 아마 오토캐드를 완전 처음 보는 사람들이 아닐 거예요. 프로그램을 익히는 게 간단한 게 아니란 것도 다들 아실 것 같아요. 2021년 새학기를 대비해서 오토캐드를 본격적으로 공부하려는 분들, 학교 수업을 들어가기 전에 예습하려는 분들도 있겠죠? 또 오토캐드에 딱히 관심 없다가 꼭 사용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신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책 제목부터 무작정! 따라하기인 만큼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있어요. 일단 책 뒤표지에는 난이도가 중급으로 되어있을 텐데 처음부터 하나하나 설명해주기 때문에 그 수치에 크게 의미를 둘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책 자체는 일단 학교 다닐 때 미술 교과서 재질 아시나요? 그런 재질이라 일단 무게감 있고 책이 상하겠다거나 그런 느낌은 못 받았네요. 들고 다니면서도 무리 없이 복습할 수 있을 거예요.



미리보기를 보신 분들은 책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아실 거예요! 뭐 오토캐드를 처음 설치하는 부분부터 치수 작성 후 유틸리티 활용까지 안내해줍니다. 도면층에 관한 내용을 배울 땐 도면층 특성 살펴보기,라고 해서 실행 방법부터 명령어 옵션을 먼저 설명해주고 그 후에 깊게 들어갑니다! 설명할 땐 줄글로만 있는 게 아니고 보통은 컴퓨터 화면들을 보여줄 때가 많아요. 하나하나 보고 따라하면 되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