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잡식성 귀차니스트의 책읽기
  • 책읽는나무  2026-04-29 13:03  좋아요  l (2)
  • 마음에 와 닿는 바람돌이 님의 리뷰입니다.
    특히 마지막 문단 읽으며 고개 끄덕끄덕.^^

    그리고 구병모 작가의 만연체 문장은 참…뭐랄까요. 읽어나갈 땐 꽤나 부담스럽기도한데 다 읽고 나면 어? 좋은데! 그런 느낌이 드는 거에요. 그래서 자꾸 중독되는 걸까? 싶기도 하더군요.
  • 바람돌이  2026-04-29 14:30  좋아요  l (2)
  • 구병모 작가의 책은 몇 권 더 읽어야 호불호가 가려질거 같아요. 이걸 좋다고 해야할지 내 스타일 아니라고해야 할지 좀 헷갈리더라구요. ㅎㅎ 나무님은 많이 읽으셨을테니 나무님의 좋은 느낌을 믿고 따라가겟습니다. ^^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