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속 별별 괴물 재미만만 그리스 로마 신화 8
안미란 저자, 원혜진 그림, 김길수 감수 / 웅진주니어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만만 그리스 로마 신화 시리즈 중 한 권인 신화 속 별별 괴물.


그리스 로마 신화 만화도 지루해서 읽지 못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 책은 참 신기하게 잘 읽힌다.

무엇보다 아이들도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괴물들'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괴물들과 신화를 녹여 귀여운 삽화와 함께 보여주는 점이 인상깊었다.


중간중간 흥미로운 만화도 함께 삽입되어 있고, 책에 나온 삽화를 활용한 괴물 카드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책의 퀄리티에 정말 놀랐다. 책의 뒷부분에는 괴물들의 계보도 수록되어 있는데, 그리스 로마 신화를 읽었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고, 그리스 로마 신화를 잘 모르는 나도 계보를 보면서 내가 알고 있던 내용과 연결할 수 있어 좋았다.


아이들이 두고두고 읽을 것 같은 책이다.


웅진주니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