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머리숱이 굉장히 많고 또한 굉장히 길어서 참 감당하기 힘든 생머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일년에 매직 한번 하는 것을 제외하면 미용실에도 거의 가지 않는데, 다만 집에서 헤어롤을 많이 사용해서 전반적으로 머릿결이 많이 푸석하고 풍덩한, 참으로 골치아픈 머릿결을 가지고 있어요(ㅠㅠ) 단백질을 많이 먹어도 머리카락으로는 영양분이 안가는 느낌이에요(ㅠㅠ)
그래서 저는 광택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신청했는데, 받아서 지금 5번 정도 사용해보았답니다. 일단 지금으로서는 재구매의사 100%에요!!!
몇몇분들은 향기가 진하다고 하셨는데, 전 오히려 그 향기에 완전히 반해버렸죠♡ 한방샴푸지만 상큼한 복숭아향이 나기 때문에 저 스스로 킁킁거리며 계속 향기를 맡을 정도로(ㅋㅋㅋ) 일단 향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평소에 쓰던 샴푸보다 거품은 조금 덜 나는 편이라 6번정도 펌프질을 해야 해서 빨리 써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ㅠㅠ) 용기에 나와있는 설명대로 처음은 두세번 펌프질해서 두피마사지를 해주고 헹구어낸 다음에 다시 머리카락 전체에 도포해서 헹구어냈답니다. 샴푸만으로 머리 속까지 굉장히 시원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마치 타박상에 안티프라민 연고를 바른 것처럼요(ㅋㅋㅋㅋ) 두피마사지 효과를 톡톡히 본 것 같아 평소에 편두통으로 고생했는데 그것마저 없어진 느낌이 들었어요. 굉장히 깨끗하게 머리카락 속까지 개운해진 느낌이라 샴푸만 사용해도 굉장히 만족을 했답니다.
전 보통 트리트먼트를 머리에 바르고 수건으로 감싼 뒤 30분정도 두는데요.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잦은 스트레이터기 사용으로 지친 머릿결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일주일에 두번정도 하고 있어요. 샴푸만 하고 난 후에는 조금 뻑뻑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저처럼 머리숱이 많거나 풍덩하고 긴머리는 꼭 트리트먼트까지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헹구어낼때 제 머릿결에 제가 반했다니깐요(^_^♡) 보통의 트리트먼트는 머리가 마르고나면 다시 풍덩한 느낌으로 돌아오는데, 고운체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난 후에는 그래도 많이 차분해진 느낌까지 받았어요. 또한 하루종일 달콤한 향기가 나니 주변 사람들도 샴푸 뭐 쓰냐고 물어볼 정도였다니까요 ㅋㅋㅋ
머릿속부터 상쾌하고 또한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머리카락도 피부라고 생각하시고 한번 사용해보세요^_^ 이젠 보통 샴푸 못 쓰실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