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으로 뽑혀 2주동안 다섯번 사용해봤는데요.
글쎄요. 아래에 리뷰쓰신 분들과는 다르게 전 굉장히 피부 트러블을 많이 겪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팩들도 잠시 사용을 중지하고 이 가슬팩만 사용했는데요. 너무 건조한 감이 있어서 코와 입주위가 하얗게 뜨고 자잘한 트러블이 굉장히 많이 났습니다(ㅠㅠ) 이 제품을 구입하면 팩용기와 붓이 따로 배송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도 내장되어 있지 않아 저는 집에 있던 용기를 사용했답니다(그것도 조금 불만족)
우선 이 제품의 단점은 "물조절"인데요. 설명서에는 15g정도에 물을 두배정도 넣으라고만 되어 있는데 솔직히 그 양을 정확히 모르겠더라구요. 처음에는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실패하고, 또 다음에는 팩을 너무 많이 넣어서 실패하고(ㅠㅠ) 그렇게 두세번 시행착오를 겪은 뒤에 겨우 팩을 할 만큼의 농도가 만들어지더라구요. 아, 그리고 발림성이 그다지 좋지 못해요. 예전에 모공에 좋다는 율피팩을 써본 적이 있는데, 물과 섞이지 않고 따로 논다는 느낌일까요?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발라지지 않아 어느 부위는 두껍고 또 어느 부위는 안 발려서 그것도 조금 불만이었어요.
그리고 또 세안할때가 문제인데요. 10분에서 15분 정도 지나면 조여오면서 굳는데, 이거 얼굴에 물을 묻혀도 부드럽게 안씻겨내려가요(-_-) 마치 딱지가 앉은 것처럼, 여러번 물세안을 하고서 손으로 뜯어내야 하는 느낌??(ㅠㅠ) 피부에 굉장히 자극이 많이 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세안하고나면 잠시 얼굴이 환해진 느낌은 있지만, 5번정도 사용해봐도 그다지 피부결이 매끄럽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네요.
일방적으로 칭찬일색인 상품평들이 조금 의심스럽네요. 민감하신 분이라면 추천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