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집을 예찬한다, 도미니크 로로 지음
뭐에요! 또 또 또 책을 냈어요 도미니크 로로 언니!
놓여있는 표지를 보고는 알아차리지 못할 뻔 했지요! 왜냐하면 너무 촌스러워서!
근데 손길 닿는대로 책 속을 들쳐보는 순간 알았지!
심플하게 산다 편집에서 글씨 크기만 조금 줄였을 뿐이네 이 책 뭐지 하고 다시 표지를 본 순간
<심플하게 산다> 완결편이라는 구태한 띠지여! 작가는 도미니크 로로 라니!
그놈의 완결 완결 완결! 6월 20일에 발매된 책을 밤산책 중 우연찮게 이틀 만에 포착! 오늘이 아니었대도 온라인 서점에서 도미니크 로로 검색이 취미라 곧 서점으로 달려가봤겠지만!
더 오래된 저서 다시 쓰는 내 인생의 리스트에
1장 인생을 단순하게 만드는 리스트 중 숫자 '1'의 리스트, 그리고 4장 1가지의 즐거움은 어디가고 자꾸 출판하는 책 개수를 늘려가고 있는 도미니크 로로 언니!
단 하나의 나의 즐거움을 위해 가진 심플라이프 가이드 심플하게 산다 책 말고 지극히 적게 책이 갖고 싶어졌을 때에는 나의 소유욕을 원망하고 중복된 내용을 굳이 찾아보며 새 책을 늘리는데 단점을 찾아내보고는 결국엔 표지도 편집도 이쁘니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자 그때까지만 가지자하여 하나를 겨우 늘려 가졌고, 다시 쓰는 내 인생의 리스트 책이 가지고 싶지만 늘릴 수 없는 개수라 지금까지도 못생긴 표지를 보며 참고 있는데!
꾸준히 글을 쓰며 계속해서 책을 만들어 내는 도미니크 로로 언니의 글쓰기가 즐거움이 바탕이 되었기를 바랄 뿐이다!
음, ▼편집 비교해보겠다고 펼쳐 찍어본 페이지 내용이 하필 좋다..좋다 이 책
작은 집이 주는 선물, 고독 고독을 길들이기 위한 작은 집 -좁은 공간에서 고독을 길들이는 것이 훨씬 쉽다.
모든 인간 존재에게 필요한 것, 그것은 넒은 면적이 아니라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