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니스트 -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제이미 머스터드 지음, 이은경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2년 2월
평점 :
절판


대담한 것이 사랑받는다는 말이 인상깊었습니다. 따지고 보면 아무리 유행과는 동떨어져 있다 해도 우리 주변을 도는 것들은 다 유행을 휩쓸고 재활용된 것들인데요. 문화의 생산자와 수요자가 동일시되는 이제는 내가 아이콘을 만들지 못할 이유도 없죠. 팔리는 것을 만드는 공식을 배워가고자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