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윤덕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거대, 유명 브랜드라고 해서 무조건 정상에 있는 것이 아니고 끊임없이 유행을 선도하기 위해 문화를 파악해야 합니다. 버버리가 한 때 청소년들의 사치재 개념으로 있다보니 2-30대의 주고객층으로부터 이미지 하락을 우려해 그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끊임없이 고급화하려 했던 것처럼 말이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