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로버트 먼치 글, 안토니 루이스 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0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이 동화책이 유명하다지만 본 적이 없었다. 

이번 해 어린이날이 가까워질때쯤 꼬마 사촌들에게 책을 선물해주려고 좋은 책을 찾다가 이 책을 발견하게 되었다. 

근데 어린이들보다는 어른들이 읽으면 더 좋다는 서평들이 많기에 우선 내가 먼저 보고  

다른 동화책들과 같이 이 책을 선물할지 결정하려했는데 결론은 내가 갖기로 했다. ㅋㅋ 

아이들이 읽기에 어려운 내용이라거나 그런건 절대 아니지만  

내용의 깊이를 느낄 수 있으려면 적어도 중고생 이상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책의 마지막장 주인공이 다 커서 자신의 어머니와 같이 자신의 아이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장면에서 코끝이 찡해졌다. 

내 어머니도 저러셨을까?...... 

나도 내 아이에게 저렇게 해주겠지? (비록 지금은 아니지만 언젠간....과연....)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되던 내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였다. 

짧지만 강한 책, 이 책이 내겐 그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