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이기주의자
웨인 W. 다이어 지음, 오현정 옮김 / 21세기북스 / 2006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그렇다.
행복은 내가 만드는 것이다.

내가 무엇이 되어서 만들어 지는것이 아니라.
나의 생각과 마음이 만들어 내는것이 행복이었다.
왜 그걸 몰랐을까?

이 책은 내가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가장 쉽고 빠른 행복을 찾게 해준 책이다.

나의 인생은 나의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내 인생 자체가 소중하고..
그 속에서 나의 행복은 나와 내 인생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가짐이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었다.

이 책은 지금까지 나의 행복을 방해하던
의무와 법칙, 기존의 고정관념과 나의 틀에박힌 생각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그것이 나의 행복을 얼마나 방해했던 것인지

꼬집듯이 말하고 있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었다.
마음가짐과 생각만 바꾸면 나는 이미 행복한 사람이며
앞으로 더욱 행복한 삶을 살수 있는 것이다.

-자신의 행복을 절실히 깨‹Q게해주는 소중한책인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