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4-09-27  

즐거운 한가위입니다!
두둥~~ 한가위 보름달이 떴어요. 님의 바람 모두 모두 달님께 속삭여 보시길요. ^^
전 이번 연휴 기간 때 여행을 계획했었더랬는데, 결국 일때문에 미루고 말았네요. 여행 대신 오늘은 집에서 엄마를 도와 전도 부치고(뭐, 부쳤다긴 보단 몇 번 뒤집었다...가 적당하겠죠. ^^*) 방정리도 하며 보냈어요. 좀 아쉽긴 하지만, 나름대로 명절 기분은 드네요.
즐거운 한가위되시구요~! ^^
 
 
kimji 2004-10-21 14: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냉.열.사.님-
명절을 잘 보내셨지요? 너무 늦은 답변입니다. 제가 서재를 오래 비웠다는 걸, 또 새삼스럽게 이렇게 절감하네요.

가을이 한창 잘 여물었습니다. 님의 마음도 가을 단풍색마냥 그렇게 곱게 채워가시길 기원할게요. 늘 건강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