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놀라운 이야기 공룡
베로니카 로스 지음, 브라이트 스타 그림, 임종덕 옮김.감수 / 라이카미(부즈펌)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정말 기대 이상의 책입니다.

여자,남자아이를 가리지 않고, 유치원,초등저,고학년 상관없이 다 먹히는 책이랄까요.

페이지도 195 정도까지 되는듯 하구요. 책 크기며 그림의 해상도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멋진 공룡 화보집을 보는 듯 합니다.

 

우리나라 책인줄 알았는데 외국책을 번역한 책이고요.

번역하신 분도 공룡에 대해 평생 연구하고 업적도 많이 쌓으신 분이네요.

이때까지 그 어떤 공룡책보다 세밀한 표현이 맘에 듭니다.

집에 공룡책(그것도 스케치북만한 책들)이 10권 정도 있는데요.

이 책이 단연코 1등이네요~

이 책을 보면서 아이들의 사고력과 관찰력이 길러질 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일단 공룡을 시대별로 분류해서 구성해 놓은점을 칭찬하고 싶네요.

다른 책들은 그냥 나열하기 바빴고, 그나마 나은건 초식과 육식을 구분해놓은 정도...

 

공룡의 부분부분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게 하네요.

페이지 왼쪽은 큰 사진, 오른쪽은 설명과 사냥과 싸움하는 모습을 곁들여서 다채롭습니다.

공룡화석이 발견된 지점을 지구본 모습에서 포인트를 줬네요.

지리공부까지 될듯~

 

공룡이 사라진 이후에 나타난 동물에 관해서도 빼놓지 않았어요.

그 사진을 찍어서 올려봤어요.참고 하시길요~

부록으로 온 카드도 참 볼만합니다.특히 남자아이라면 까르르 넘어가겠네요~

 

우리집은 여자아이들인데요. 

우리집에 이런 멋진 공룡책이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까지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