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 Sounds [With Paperback Book] (Audio CD)
Brad Caudle / Rock N Learn / 199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
제 아이는 7살인데 영어를 늦게 시작했죠.

이제 막 영어그림책 읽고 따라하고 듣고 하는 단계랄까요.

락앤런 sound dvd 를 일단 한 번 보고 나더니.

"엄마~ 입모양이 나와서 따라하기 참 좋아요.마법의 입처럼 발음을 해주네요~"

자꾸 반복해서 보면 발음이 외국인 처럼 될꺼얌~ 하고 꼬드겼더니

지금 열심히 반복해서 보네요.

나름대로 영어관련  게임시디를 10가지 정도 본 경험이 있는데,

조금 하다가 지치고 흥미를 잃곤 했어요.

그런데 이번 락앤런은 좀 다른것 같아요.(무한 반복해서 보고 있는중)

알파벳의 각각의 음가 알기--그에 관련된 단어 발음,입모양이 나와서 바로 잡아줌--그 단어가 들어가 있는 문장 읽어내기까지 풀세트로 맛보게 해주네요.

영상 자체는 3d로 되어 있어서 식상하지 않아서 좋으네요.저는 단순 애니메이션보다 이런게 더 좋아요.

그리고 제가 동영상을 올려야 했는데, 사진만 찍어 올려서 성우 목소릴 잘 설명 못하는게 아쉽네요~

음...발음 자체가 고급 성우의 발음이어서 듣기에 참 좋았어요..(타 교재 hooked on phonics 의 성우 삘이 났음...)

그리고 단어의 발음 법칙을 설명하는것도 이해하기 쉽게 구성한듯...

알파벳 철자가 움직이면서 만나고,어떻게  발음이 되는가를 알기 쉽게 설명 했어요.

간단한 문장에서의 발음도 그에 맞는 그림과 곁들여 눈에 쏙,귀에 쏙 들어오게 구성했네요.

다른 락앤런 시리즈도 있나 둘러보고 제 아이에게 필요하다 싶은건 구입해서 또 보여주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