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스와 함께하는 나의 첫 추리퀴즈 2 빨간콩 논리책 6
상드라 르브룅 지음, 파트리크 모리즈 그림, 김영신 옮김 / 빨간콩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셜록홈즈와 함께하는 나의 첫 추리퀴즈2]
상드라 르브룅 글 파트리크 모리즈 그림 김영신 옮김



📖 신기한 "매직렌즈"로 풀어보는 나의 첫 추리퀴즈2
공주가 아끼는 고양이가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요? 
탐정견 펄루와 동물친구들과 함께 꼬마명탐정이 되어 
단서를 모으고 추리를 하면서
재미있는 이야기와 두뇌 게임을 함께 즐겨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기한 매직렌즈로 풀어 보는 
'나의 첫 추리퀴즈' 시즌 2가 새로 나왔어요.


공주가 사는 성에서 고양이를 훔쳐 간 범인을 찾아달라는
의뢰가 들어왔어요. 셜록 홈즈의 부탁을 받아
동물 탐정 수사대와 함께 성과 숲속을 돌며 단서를 찾아요. 

탐정 수사대와 함께 즐겁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
범인이 남긴 여러 단서를 관찰하고 
목격자의 증언을 수집해요.

색칠하기, 점 이어 그리기, 미로 찾기, 도형 맞추기 
등의 어린아이들도 하기 쉬운 활동은 물론, 
단어를 넣거나 지우면서 답을 찾아가는 단어 퀴즈, 
순서대로 그림 찾아가기, 다른 점 찾기, 스도쿠
암호화된 메시지 분석하기, 
그림을 글자로 바꾸어 문장 만들기 
등의 다양하고.두뇌를 깨우는 즐거운 활동이 가득합니다.

책을 펴기전부터 매직렌즈가 뭘까 궁금했는데 
돋보기 모양의 매직렌즈를 이용하면 붉은색으로 숨겨진 
암호부분을 볼 수 있어요. 

책을 구석 구석 살펴보면서 관찰하면서
"엄마, 엄마 여기 글씨가 숨어있어요~" 하면서
아이가 특히 좋아하고 신기해했어요. 


다양환 활동과 관찰, 추리 퀴즈를 풀며 생각하면서
저절로 논리적 사고력이 쑥쑥 자라나요. 
6세 이상 어린이라면 누구든 재미있게 
퀴즈를 풀 수 있어요!
과연 범인은 누구였을지..
나의 첫 추리퀴즈2! 함께해요🤗
.
.

.
.
.
.
- 이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