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둥이입니다만! -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오리
송 스튜디오 지음 / 북로망스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둥이입니다만!]
송 스튜디오 지음



📖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할 때마다 전체 1위를, 
2022년 이모티콘 인기 순위 TOP 8위를 기록한 
인기스타 오둥이의 첫 그림 에세이 <오둥이입니다만!>

우당탕탕 긍정오리 오둥이의 첫 힐링 에세이
긍정 기운이 가득 담긴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을 재밌고 귀엽게 풀어낸 에피소드 40편을 공개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덩치는 산만하지만 소심하고 걱정 많고 
별명이 개복치 일정도로 생각이 많은 저에게
선물처럼 반짝반짝 긍정 오리 오동이가 찾아왔어요!


책을 받아서 포장을 뜯자마자 행복한 오리 오둥이와 
귀염뽀짝 아기 병아리 삐둥이의 스티커와 
5종의 띠부띠부씰 오둥이가 랜덤으로 들어있는데
저는 화이팅오둥이가 나왔어요!
귀여운거 좋아하는 딸아이에게 바로 뺏겼네요😅


표정변화가 없어보이지만 감정이 풍부한 오둥이와
작지만 큰 마음을 품고있는 사랑스런 삐둥이의
작지만 소소한 행복이 가득한 일상을 함께 해요. 

책을 읽다보니 어느새 입가엔 미소가 가득
아무래도 제가 엄마다보니 사고치는 삐둥이가
마치 옆에서 빽빽대는 아이들같기도하네요

함께 있으면 든든하고 행복하고..
세상에서 가장 좋은 걸 줘도 부족한 마음
오둥이의 마음이 바로 제 마음이네요.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함께하는 매일이
소중한 하루하루라는 걸 오둥이와 삐둥이를 통해
다시금 깨달아요. 

" 우리, 지금을 흘려보내지 말고 지금이 아니면
할 수 없는 것들, 그런 걸 빼놓지 말고 해보자.
뭐든 같이 해보자." -오둥이-


오둥이,삐둥이와 지금을 함께 해봐요🤗
.
.

.
.
.
.
- 이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