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들어주는 미호네 6 소원을 들어주는 미호네 6
이나영 지음, 윤성 그림 / 겜툰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원을 들어주는 미호네6]
글 이나영. 그림 윤성




📖 "어서오세요. 여러분의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어느 음침한 골목, 낡은 건물 지하실에 나타난
소원 사진관.
사진을 찍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
학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가 되고 싶은 지수는
과연 소원이 이루어졌을까?

소원을 이루게해주는 구슬의 힘을 빌어 
고양이를 갖고 싶어 하는 유림이, 
단 하루, 아니 매일매일 초콜릿만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동준이의 소원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표지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소원을 들어주는 
미호네의 6권이 나왔어요.

소원을 들어주는 미호네는 주인공 미호와 
학교 친구들에게 일어나는 
수상하고도 신비스러운 이야기를 담고있어요.

우리나라 전통요괴인 "구미호"가 등장해서
소원을 들어준다는 판타지로 요괴나 신비로운 이야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다양한 아이들의 소망과 바램만큼 
각각 이루고 싶은 소원들도 다양해요.

친구들사이에서 인기많아지기,
고양이 키우기,
초콜릿을 딱하루만, 아니 평생 먹기 등
누구나 한번씩 상상해봤던 소원들로
평소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하던 딸아이가
아주 많이 부러워했어요.

한숨 한번에 이루어진다니 딸아이도
미호네에 가고싶다고 하네요. 
단. 가게되더라도 과한 욕심은 부리지 않겠다하네요. 


미호에게 소원 가게 정체를 들켰지만
미호를 완벽한 인간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을
포기 못 하는 엄마는 고민끝에
눈에 잘 띄지 않으면서도 아이들을 더 많이 만날 수 있는, 
소원푸드 트럭을 만들었어요.
과연 미호에게 들키지 않고 아이들의 영혼을 모을 수
있을까요?

또한 어느 음침한 골목, 낡은 건물 지하실에 나타난
으리으리한 소원 사진관.
사진을 찍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데.. 
미호엄마의 구슬을 부셔버린 소원사진관 여자의
정체는 무엇일지 7권이 너무도 기다려집니다. 🤗
.
.
.
.
.
.
.
- 이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