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행로 - [초특가판]
머빈 르로이 감독, 로날드 콜맨 외 출연 / 프리미어 엔터테인먼트 / 200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음의 행로라... 포스터도 약간 낡은 느낌이 나고 그래서 엄마가 처음 dvd를 샀을 때 속으로 많이 꽁시랑 거렸다. 이게 뭐가 재밌지? 근데 이 영화를 보고나서 내 생각은 엄청나게 바뀌었다고 밖에 할 수 없다. 이 영화는 너무나도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잇는 남녀에 관한 이야기 였다.

정신 병원에서 나온 스미시를 폴라는 잘 가르친다. 그러다가 둘 사이에는 사랑이라는 감정이 싹트기 시작 하였고. 근데 남편이 처음으로 글을 쓰고 그 글을 출판사에 보내려던 중에 그는 마차사고를 당해 폴라와 살았던 기억만 사라지게 된다. 그렇게 폴라는 쓸쓸히 지내다가 하나 있던 아이는 죽고 폴라는 잡지에서 남편의 근황을 읽고 남편의 비서로써 그의 곁에 다시 돌아와서 기다린다. 그가 자신의 기억을 되찾을 때가 될 때 까지. 참 아름 다운 사랑이 아닐 수가 없었다. 그러다가 구혼을 그에게서 받는데 그는 결혼 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사업상의 일이라고 하며 폴라를 실망 시킨다. 폴라는 그 후에 자기가 전에 살았던 집에 가게 되는데 집에서 키를 숨켜 놓았던 곳을 찾고 있는 남편을 찾는다. 그 말은 그가 이제 그 순간을 기억하게 되었다는 말이다. 그래서 폴라는 그를 끓어 안는다.

영화를 보고서 마지막 장면에서 펑펑 울었다. 그렇게 속상할 수가 없었다. 이런 사랑은 정말 견디기 힘들 것이다. 나는 영화를 보면서 내내 폴라가 너무 안타까웠는데 마지막에 서로가 껴안는것을 보고는 울음 밖에 나오지 않았다. 남편을 향한 무한한 사랑을 보여주는 폴라는 정말 너무나도 아름다운 사랑을 한 여자가 아닐 수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