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떤 고양이가 좋아? ㅣ 노란우산 그림책 37
스즈키 노리타케 지음, 정희수 옮김 / 노란우산 / 2022년 9월
평점 :
우리 동네 골목길에는 고양이들이 참 많아요. 다양한 무늬와 색깔을 가진 고양이들이 골목을 돌아다니며 귀엽게 야옹야옹 하죠. 매일 보는 고양이들이지만 그 모습은 언제나 사랑스러워요. 하지만 가끔은 다른 특별한 고양이를 보고 싶기도 해요. 색다른 고양이를 만나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거든요~

이 책에는 정말 신기하고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이 가득해요. 초록색과 검은색 줄무늬가 있는 수박고양이부터 색깔이 변하는 카멜레온 고양이, 삼색떡고양이, 하트 모양 무늬가 있는 고양이, 달걀초밥처럼 생긴 고양이, 복면을 쓴 고양이까지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가 등장해요.

고양이들의 울음소리나 외모는 물론 각각의 개성도 아주 특별해요. 울음소리부터 생김새까지 제각각인 이 고양이들은 아이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며 책을 펼칠 때마다 색다르고 재미있는 고양이들을 만날 수 있어요.

삼색 물방울무늬 고양이를 찾아보는 재미는 정말 유쾌하고 흥미로워요. 아이와 함께 그림책을 넘기면서 고양이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동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 봤어요. 특히 고양이를 발견할 때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신난 모습을 보니 저도 함께 즐거웠답니다. 다양한 고양이들의 매력을 통해 아이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좋은 책이라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