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1 미남이시네요 (만화) 1
북로그컴퍼니 편집부 엮음 / 북로그컴퍼니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이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어요. 요즘 방학 기간이라 여러가지 종류의 책을 보고 있어요. 우연히 손에 잡은 책인데 나름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특히 드라마에 대한 호감, 궁금증이 생겨서 기회가 되면 드라마 몰아보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인 드라마의 흐름, 포인트, 주인공의 매력을 다 느낄 수 있게 해준 책이라고 생각해요.

미남, 미녀의 매니저로 나오는 김인권씨의 연기가 궁금해지네요.

정용화 님, 이홍기 님,장근석 님의 팬들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온 작품을 책으로 만나보고 간직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전에는 아이들이 이런 책을 산다고하면 거부감부터 느꼈을텐데 나름 만화처럼 만들어진 책이 재미도 있고 색다르다는 생각도 드네요.

3편까지 다 봤는데 상,중,하 세 권 정도로 구성되어서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