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원의 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김주원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05년 5월
평점 :
품절


저는 포토샵 초보자라서 이 책에 나오는 사진들처럼 멋진 예술 사진이나 정교한 작업은 좀 무리일 것 같아요. 하지만 전문가들이 어떤 부분에서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설명이 그리 쉬운 편은 아니라 초보자보다는 정말 전문가들께 도움이 되는 책이겠다 싶기도 하네요.

 

저는 경주에서 자전가를 타는 연인의 뒷모습을 찍은 사진과 보정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382페이지)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고, 역시 전문가라 일상 속에서 이런 멋진 모습을 찾아내시는가 싶기도 하네요.  초록색 자연과 이 연인의 빨간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잘 어울려서 멋지게 사진을 살리는 방법으로 포토샵이 꼭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