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가 가득한 포토샵 CS2 길라잡이 정보문화사 길라잡이 시리즈 29
고영자 지음 / 정보문화사 / 2005년 11월
평점 :
품절


요즘 포토샵을 쓸 일이 생겨서 집중 공부중이네요. ^^ 단순히 사진 보정을 넘어서... ^^ 포토샵의 주기능들에 대해서 배워보고 싶어서 이 책, 저 책 보는 중입니다.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순서가 일목요연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포토샵 CS2의 새로운 기능들에 대해서 알려주고, 설치하는 것부터 차례로 알려주고 있어서 좋았구요, 다양한 예제 사진들을 통해 내가 원하는 기능, 알아두면 좋은 기능들을 알려주고 있어서 좋았어요.

 

기능은 다른 책에서도 설명하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지만 사진들이 예뻐서 보정 전 후를 보며 기능의 장점을 익히기에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미지 합성이나, 사진에 글씨를 써 넣어서 꾸미는 것등 아이들과 함께 활용해 볼 수 있는 기능들이 있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