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센스 2012.3
우먼센스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잡지) / 2012년 2월
평점 :
품절


립스틱은 분홍색이 왔어요. 완전 봄색깔입니다. 예쁘네요. ^^  요즘 항간에 떠도는 소식들이 실려 있어서 좋았습니다. 휘트니 휴스턴 이야기도 있고, 이미숙 님 이야기도 있고, 이영애 님 자제분들 돌잔치 이야기도 있어서 잘 보고 읽었습니다.

이수근 씨 어머님 이야기, 임성한 작가님 작고한 남편분 이야기등, 한동안 인터넷에서 핫이슈가 되었던 이야기들이 실려 있어서 뉴스 검색을 잘 안 하는 제게는 요점정리가 잘 되었네요.

광고 종이는 코팅이 되어 있는 좋은 종이라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새 상품 정보도 많아서 정보도 많이 얻었네요.

별책 부록으로 돼지고기를 이용한 다이어트 음식들이 소개되어서 좋았어요. 음식을 잘 못하지만 만들어 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