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로부터 편안해지는 법
가모시타 이치로 지음, 신병철 옮김 / 리수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발상의 전환, 생각의 전환 ^^ 남과의 관계에서도 필요한 것인가 봅니다. 내가 만났을 때 편안한 사람이 있고 불편한 사람이 있더라구요. 

반대로 하면 나 또한 남에게 불편한 사람일 수도 있겠구나 싶어요. 그래서 이 책을 읽게 되었어요. 책 값도 알라딘에서 세일을 하기에 부담없이 구매해서 읽었죠. 

착한 사람 콤플렉스에서 벗어나느라 힘든 적이 있었어요. 안 되는 것을 안 된다고 할 줄 몰라서 눈물 흘린 적도 있었구요. 

반대로 나또한 남에게 그렇게 했겠죠. 이 책과 비슷한 책은 여러 종류가 있겠지만 이 책은 간단간단하게 예문과 함께 설명을 하고 있어서 이해하기 쉽고, 금방 읽을 수 있어요. 

읽고 다른 이에게 권하기도 편한 책이네요. 다른 친구에게 줄까 생각중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