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 아저씨 (사운드북) - 소리나는 그림책 마루벌의 까꿍 그림책
레이먼드 브릭스 글.그림 / 마루벌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보는 순간, 짱구 동생 짱아처럼 입이 벌어지고 자꾸 웃음이 나네요. 눈사람 아저씨를 또 이렇게 만나보게 되다니 색다른 재미,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싶어요. 

소리나는 눈사람 아저씨 책이라... 무슨 소리가 날까요? ^^ 

처음에 책을 보고 바로 소리나는 부분을 누르지 않았어요. 사각사각 소리가 날 지, 크리스마스 캐롤이 나올지 은근 기대 되더라구요. 

무슨 소리냐 하면요... 아, 알라딘도 사진만 올릴게 아니라 소리도 올리면 좋겠어요. 

종소리예요. 찰랑차랑하는 종소리요. 문에 걸어놓는 풍경소리같은 소리 아니구요, 찰랑차랑하는 약간 바다 모래 느낌이 나는 소리요. 아주 좋네요. 

조카에게 보여주니 눈사람 아저씨 목에 종이 달렸는지 그것부터 찾더라구요. 저도 봤는데 종이 달려 있지는 않아요.  

며칠 전, 짱구 만화를 TV에서 봤는데 짱아가 눈사람을 보고 신기해하고 절친되려고 하는 장면이 있었어요. 근데 눈사람이 녹아서 짱아가 슬퍼했거든요. 

눈사람을 만날 수 있는, 멋지고 따뜻한 겨울이 오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꼐 이 책 읽으며 종소리 들으면 더 멋질 것 같습니다. 

색다른 만남, 참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