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하니 1 - 바다어린이만화
이진주 지음 / 바다출판사 / 2001년 12월
평점 :
품절


요즘 모 TV 프로그램에서 하니라는 이름을 자주 들을 수 있다. 내가 어렸을 때 만화로 읽었고, 내가 청소년 시절에는 TV 만화로 볼 수 있었던 하니, 그러나 우리집 아이들은 하니가 만화주인공이라는 것은 잘 모르면서도 TV에서 나오는 하니라는 이름도 알고 달려라 하니라는 만화 주제가의 한 구절도 알고 있다. 그래서 어설프게 아는 것보다는 하니가 왜 나애리와 사이가 나쁜지 홍두깨 선생님은 누군지 확실하게 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달려라 하니 만화를 사주었다. 하니도, 창수도, 홍두깨 선생님도 고은애 아줌마도 모두 모두 그립고 정다운 얼굴들이어서 다시 읽어도 재미있었다. 얍삽한 교장 선생님도, 양기리도 정답다.

요즘 나오는 아이들 만화 잡지는 종이질도 나쁘고 내용이 좋은 만화를 만나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좋은 만화들이 많이 나와서 엄마가 읽었던 만화를 자식에게 추천을 해주는 기쁜 일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