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배우는 속담 격언 - 신사임당이 들려주는 예절편
정한규 지음 / 글수레 / 2001년 7월
평점 :
절판


속담이나 격언에 관한 책도 많고 만화로 된 교훈을 주는 책도 많지만 이 책은 그 중에서도 재미있다. 만화로 된 학습서를 읽다 보면 비슷한 작가의 만화가 많아서 그 책이 그 책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 만화는 잘 그리고 못 그리고를 떠나서 독특한 만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신사임당이 한가지 속담이나 격언을 소개할 때마다 나오는 에피소드들이 많이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참신한 것이어서 지루하지 않았다. 또한 신사임당이 소개하고 설명하는 부분이 그것이 알고 싶다의 문성근씨가 진행하는 것처럼 느껴져서 재미있었다. 시리즈 도서를 다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재미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