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와 파투 4 : 지금은 잠잘 시간 타투와 파투 4
아이노 하부카이넨 글, 사미 토이보넨 그림, 이지영 옮김 / 파인앤굿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타투와 파투 4

작가
아이노 하부카이넨
출판
파인앤굿
발매
2013.06.28

리뷰보기

 

타투와 파투 시리즈 중 처음 이책을 접하게 되었는데,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고

보고 또 보고를 반복하는 것은 기본이며 얼굴에 미소를 머금으며 참 잘 보았습니다.

 

피투와 사투가 아기 친구 사투에게 사명감을 갖고 잠 잘 시간에 해줘야 할 것들을 찾아가며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노력합니다.

잠자리 동화책도 본인들이 직접 쓴 책으로 백과사전급의 잠자리 동화책을 펼치며

설명합니다.

'완벽한 잠자리 장난감 해부학(구조)', '취침을 위한 올바른 완전무장 인형세트 조립방법'이라던지

잠자리와 관련은 되어 있으나 내용은 전혀 잠이 오질 않을 것 같은 것으로 되었있었어요. ㅎㅎ

'잠자리 들기 테스트'는 아이들이 예, 아니요를 따라가며 재미나게 쫓아가더라구요. ㅎㅎ

'잠을 잘 수 없었던 왕자에 대한 동화'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대답해 준다네요. ㅎㅎ


생각보다 글밥도 많아서 읽기 힘들지 않을까 싶지만, 그림과 내용이 기발하고 재미있어서
전혀 그런 걱정은 필요가 없더라구요.

마지막에 부록인가요(?) 스티커가 있더라구요.

핀란드책이라서 그런가요, 정말 엉뚱발랄한 재미진 책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