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크로아티아 & 몬테네그로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전 세계는 COVID-19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해도 누구나 인정할 만큼 사람들의 생각은 많이 변했다. 팬데믹 시기를 극복한 인간의 과정을 새로운 일상으로 받아들여야 하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가 왔다. 시대 변화에 따라 과거의 표준이 더이상 통하지 않고 새로운 가치 표준이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상태를 뜻하는 뉴-노멀,,, 소비의 개인화 추세에 따른 언택트(Untact)에 맞춘 서비스 활성화 및 뉴-노멀 시대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 유럽 소도시로의 여행 및 한 달 살기 등의 여행으로 팬데믹 시대를 극복한 우리는 떠나자!!


 


< 크로아티아 & 몬테네그로 CROATIA & MONTENEGRO >

관광객을 불러들이는 여름 휴양지~ !!!
크로아티아는 지금 전 세계인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여름 휴양지이다. 뜨거운 태양과 짙푸른 바다. 하얀 절벽을 배경으로 붉은 지붕이 오밀조밀 모여 있는 그림 같은 풍경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항구, 고대 로마와 중세의 유적들도 흥미로운 볼거리이다.  아드리아 해안선을 따라 깎아지른 듯 절벽들이 아름답다. 크로아티아는 동서로도, 남북으로도 길게 펼쳐진 나라여서 지역에 따라 날씨가 다양하다. 맑은 하늘과 깨끗한 바다에서 신나게 노는 것도 쉬운 일이지만 때로는 이 나라의 문화적인 독특함을 감상하는 것도 좋은 여행 방법이다. 


 


 

 


  


 

일상을 벗어나 단순하게 바라보게 만드는 여행을 하려는 용기가 필요하다. 삶이 복잡한 것처럼 여행은 복잡하지 않아야 한다. 신비한 유럽을 가장 쉽게 다녀올 수 있는 해시태그 트래블~~ 이제 떠나보자.

 

추천합니다.

※ 이 리뷰는 도서출판 "해시태그(인디캣)"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