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 제 32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대비ㅣ기출지문 빈칸노트 제공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채희대.해커스 공인중개사시험 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인중개사 / 202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시험날이 다가온다. 이제는 정말 집중해야 할 때인 것 같다.


책을 펼치니 기출지문 빈칸노트가 있어 전체적으로 핵심만 정리하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해커스의 경우, 공인중개사 기본입문서, 기본서, 7일완성 핵심요약집, 기출문제집이 있는데, 출제예상문제집까지 출간되어 여러번 반복학습을 할 수 있다. 과목별로 6권으로 분권이 되어 있어 약한 부분만 공략해서 보충할 수 있다.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는 최신 기출문제를 정리해서 출제 가능성이 높은 판례를 반영하고, 기본서와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었기 때문에 부담없이 내용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 민법총칙, 물권법, 계약법, 민사특별법 단원으로 나누어져,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를 91개 뽑아 별표를 통해 중요성을 표기했다. 시험의 마무리 단계에 별 다섯개 부분이 확실히 정리되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각 단원마다 최근 7개년간 시험에 출제된 횟수를 정리해두어 공부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조절할 수 있었다. 또한, 핵심 내용을 앞에 정리해두고 한번 읽어보고, 문제를 풀 수 있기 때문에 기억이 잘 나지 않을 때 헤매지 않고 바로 근거를 찾을 수 있어 좋았다. 해설집에도 정답 뿐만이 아니라, 해설과 지문 분석까지 되어 있어 시험을 보다 더 체계적으로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한장에 두문제 정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내용에 집중하기 편하고 글씨가 커서 마음에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