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호텔 영어 - 비즈니스를 위해 호텔리어에게 꼭 필요한 영어
연호탁.길우경 지음 / 스타북스 / 2021년 3월
평점 :
품절



영어는 꾸준히 공부하는데, 고급스러운 표현이 입에 잘 붙지 않는다.

이럴 땐 어떤 책을 보면 좋을까 살피다가 '관광호텔영어'를 보게 되었다.


호텔에서 사용하는 영어라면 정중할 것이라는 은근한 기대감이 들었다. 또, 여행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는 호텔에서 얻게 되는 생생한 지역 소식이 보다 의미있는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것을 요청하는 법도 연습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코로나19로 지금은 국내에 매인 몸이지만, 언젠가 지구 여행을 다시 하게 되면 하게 될 일들, 숙박할 호텔을 상상하며 책을 펼쳤다.


다른 영어책과는 다르게 '호텔의 비밀 이야기'나 해외 문화에 대해서도 소개가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외국인 고객에게 알려줄 한국 음식' 부분도 외국인 친구와 만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사람을 만나면 아무래도 식사를 같이 하게 되는데, 한국 음식에 대해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서로의 음식 문화를 공유하며 더 친해질 수 있을 것 같다. 호텔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필수적으로 알았으면 하는 표현들이 실려있는 책이라, 일반인을 미처 알지 못하는 정보들도 들어 있어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다. 내가 아직 못가본 나라에 대한 문화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었고, 비슷한 내용을 영어로 다시 한번 설명해둔 부분에서 새로운 표현들을 익힐 수 있었다. 또, 반복적인 간단한 문장 연습과 간단한 토익 문제가 실려 있어서 실력을 테스트 해볼 수 있어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