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체계도 (스프링) - 빠른 합격을 위한 세법 압출 끝판왕!, 세법 암기 카드 제공
신성룡 지음 / 에듀윌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기다리던 책이 왔다.


손에 잡히지 않던 부동산세법인데, 에듀윌에서 체계도가 나왔다고 하길래 공부해보고 싶었다. 생각보다 얇아서 마음에 든다. 필요한 내용은 다 담겨 있을텐데, 압축하고 압축해서 핵심만 담겨 있을 것 같아 믿음이 갔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한다고 하니, 여기저기서 책 추천을 많이 해준다. 요새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하던데 그 연구 결과가 드러나는 스프링용 수험서였다.



세법체계도를 기대했는데, 책을 펼쳤더니 암기 노트가 나온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다.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게 별도로 잘라서 쓸 수 있게 되어 있다. 포인트만 잡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예전에 외국어 공부할 때 만들어 들고 다니던 암기 노트가 나오면서 공부할 열정이 되살아났다.

머리가 복잡할 때와 시험 마지막 시기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체계도는 역시 기대한 대로 지금의 내게 필요한 내용이었다.

공부 시간을 꽤 많이 단축할 수 있을 것 같다.

수험생의 입장에서 효율적인 공부법이 나올 때마다 정말 신난다.


두껍기만 한 서적보다는 내가 이해하기 쉽고, 내용을 정확하고 쉽게 알 수 있는 책이 좋다.

무엇보다 스프링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넘기는 느낌이 좋아서 빨리 공부하고 다음 페이지를 보고 싶게 한다.


공부 만랩 선배가 미리 정리해준 체계도 같은 느낌이라 안심이 된다.

나도 연습장에 따라 그려보면서 전체 구도를 잡으면 이론서적을 공부할 때 전보다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