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팅 머니 - 사람, 직업, 돈을 끌어오는 마음의 법칙
사나야 로만.듀앤 패커 지음, 유지훈 옮김 / 물병자리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이 잘 안풀린다고 생각될 때, 우선 집어 들고 읽을 책이다.


책은 본질에 집중하라고 한다.

정말로 필요한 것들을 채워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나에게 먼저 집중하기로 했다.


나는 자격이 충분하다.

나는 선택할 자격이 충분하다.

나는 거절할 자격이 충분하다.

나는 돈을 벌 자격이 충분하다.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하다.
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자격이 충분하다.


이렇게 나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기 시작했다.


세상은 풍요롭다.

나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풍요롭다.


내가 원했던 일들을 이루었던 순간을 떠올리며 즐겁게 과거를 흘려보냈다.

지금 내가 여기에 있다는 건, 내가 원했기 때문이다. 라고 생각하며 행복하게 현재를 인정했다.

지금부터 내가 원하는 것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라고 생각하며 설레며 미래를 믿는다.


책은 내가 원하는 일은 가장 적절한 타이밍에 이루어질 것이니

언제나 내게 즐거움을 주는 일에 에너지를 쏟으라고 한다.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지를 생각하라고 했다.

그리고 나의 영혼의 느낌을 믿으라고 했다.


책의 제목이 '크리에이팅 머니'인 것처럼 돈은 스스로 창조할 수 있다고 한다.

1일 1 돈 창조하기 폴더를 만들었다.


'부의 창조 실습' 이라는 연습 부분이 있다.

아직은 생소하지만, 재미있을 것 같다.

내가 원하는 미래를 상상하고, 

부정적인 이유를 긍정적인 선언으로 바꾸는 과정을 즐기다보면,

내가 원하는 내가 되어 있을 것이다.


여러번 읽어야 하는 책인만큼, 책꽂이 잘 보이는 곳에 꽂아두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