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의 날 2 - 완결
츠다 미키요 지음 / 삼양출판사(만화) / 2001년 7월
평점 :
품절


이 이야기는 실제로 있었던 일(작가는 몰랐다는;)이다. 남자가, 여자로- 다시말해. 성별이 바뀌는 것이다.당신이 만약, 16년동안은 남자로 살고 있었는데, 학교옥상에서- 심한 현기증에 쓰러져 병원에 가보니, ' 남자가 아니라- 여자다 ' 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이 주인공 케이는- 용감하게도, 여자로 살겠다고 한다. ........하필이면 그것도- 자신이 예전에 다니던 고등학교에.(부모님때문에)

뭐, 의사네 손녀가 자신을 도와주겠다고 자청하고 같은 학교에 다니게 되지만.. 문제는, 예전- 자신들의 친구들이 자신이 여자가 된것을 눈치채고, 막대놓고 고백(!!)을 하는 것이다. 어제의 동성친구가, 오늘의 이성친구-아니, 애인후보라니...원래 생김새가 여자애처럼 예쁘장하게 생겼는데, 머리를 기르니 더 여자애같아서 그런건가...-_-

하여튼, 친구들의 오늘의 늑대가 되어 그녀..(...)를 유혹(=_=)한다.그녀의 미래는...? 원래, 단편으로 나왔던 책이지만(사실, 끝이 어정쩡하다) 어쩐일인지 2권도 출판하게 되었다. 2권에서는 메구미(케이)를 붙잡아줄(...) 새로운 캐릭터(그것도 연하)가 등장한다. 예쁜그림, 흥미진진한 내용. 다만, 아쉬운것이 있다면- 끝이 어색하다는 것...하지만, 난 혁명의 날이 꽤나 마음에 든다. (미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