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아기는 외계인 7
카와무라 미카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1년 7월
평점 :
품절
이 만화와 나는 3년전에 처음 만났다. 그땐 그저 아- 이런 이야기도 있구나 하는 생각뿐이었지만, 지금은 전-혀 그렇지 않다. 이만화에 다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건 약 한달전, '다다다' 라는 애니매이션때문이었다. 아주 우연히, 이 동영상을 다운 받아 보게되었고, 나는 푹~ 빠져버렸다.
현재 투니버스 6시에 방영되고 있는 '다다다'- 우리아기는 외계인은, 머나먼 별인 옷토별에서 살던 평범한(..) 아기 '루우' 와 그를 키우는 베이비시터 펫트인 '완냐'는 시공의 뒤틀림에 빠져 지구로 오게 된다. 완냐와 루우가 떨어진곳은 다름아닌 일본의 어느 절! 그들을 구하러 오는 구조선(..)을 기다리며, 그들은 이제 그곳에서 생활을 한다. 한편 얼떨결에 그들을 맞이하는 사람은 다름아닌 '카나타'와 '미유'. 카나타는 아버지- 스님과 함께 절에서 생활하고 있었고, 미유는 NASA에 소속된 부모님과 떨어져 (부모님은 미국으로..) 그 절에서 생활하게 된다.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 스님-(기억이 안나는군.. 이름;) 은 인도로 수양하러 바이바이~. 순정만화 처럼 카나타와 미유는 함께 생활하게 되고.. (물론, 순정만화에 꼭 있는! 여주인공이 목욕하던 도중, 남주인공이 들어오는 장면도 있다) 서로 싸우다가- (미유는 집나가려 했었다) 외계인 루우와 완냐를 만나 그들을 보살펴주기로 하고 함께 생활한다..
이 만화는- (특히 애니매이션) 코믹이다-_- 외계인이라는걸 들키지 않게 항상 조심하며 생활하는 그들. 그리고 재미있는 친구들-(특히 크리스짱. 항상 카나타와 미유에 대해 망상을 하다가 눈을 반짝이며 폭주한다) 또 '미캉' 이라고 하는 원작자(-_-)도 함께 나와 이 만화를 엮어간다. (그리고 간간히 나오는 외계인들도 한 재미 한다.)
우리아기는 외계인. 기대해 볼만한 재미있는 만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