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컴퓨터
신의철 외 지음 / 길벗 / 202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프리미어 프로 공부에 목말랐던 학생이었다. 유튜브 강의는 대부분 거기서 거기였고, 당장 원하는 편집 기술만 쏙쏙들이 뽑아 배우고 싶었던 내게 일일이 검색해서 찾아들어가는 것은 시간낭비였다. 학원을 다니는 것은 돈과 시간의 부족으로 실패했다.

서평단 신청으로 만난 이 책은 드디어 내게 작은 빛을 내려주었다. 먼저 원하는 편집 기술만 먼저 써먹을 수 있는 '차례'가 따로 있었고, 야매로 배워서 아는 기본 기능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다 알려주었다.

그 부분을 차치하고서라도, 효과, 보정, 특수 효과 부터 VR 편집기술까지.

내 평생 VR을 쓸 일은 없을 것 같지만, 그럼에도 흥미롭고 배워보고 싶은 기술이었다. 이 편집 기술을 여기서 배우다니 솔직히 이 정도로 자세하고 분야가 많을 줄 상상도 못해서 읽는 내내 설렜다.

당장 프리미어 프로를 프로답게 사용하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길 추천한다.

길벗 출판사는 모든 자격증에 관한 수험서와 익힘서 위주로 내는 출판사다. 그런 출판사 일수록 소비자의 니즈를 잘 안다고 생각한다. 그 점이 이 책에 잘 드러나지 않았나 싶다.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됐으나, 솔직한 후기를 적었음을 시사하는 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