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크레마 터치 - BLACK

평점 :
품절


전자책 기기를 살지 넥서스7이나 아이패드류를 살지를 많이 고민했습니다. 교보문고의 전자책 제품도 한참 알아 보았구요.(가격이 매력적이라)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크레마로 결정했습니다.

새로나온 제품이고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커스터마이징 잠재력에 기울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기대를 하지는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특히 전자잉크 특유의 느린 반응은 감안하기로 하였고

출퇴근시 손목에 부담이가는 책무게 대체와 편안한 가독성, 그리고 오래가는 배터리 정도만 기대하기로 했습니다. 


제품을 받아 사용해 본 결과 

- 최초 받은 그대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답답합니다. 

- 런쳐깔고 몇몇 전자도서관 관련 어플 깔고 어느정도 사용방식을 커스터마이징하면 괜찮습니다.

- 전자도서관 3군데 정도 가입해서 사용하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대출가능 도서 종류는 제한적입니다.

- 가벼워서 손목에 부담 안가고 휴대성이 좋아 어느때 어느장소건 편하게 독서가 가능한 장점은 정말 사랑합니다. 

- 게다가 요즘 시력이 떨어져 작은 글씨를 보다보면 생기는 피로감 없는점이야 말로 저에게 있어 최고의 장점입니다. 제게 맞는 폰트 사이즈로 변경가능하다는 점. 어른들에게 참 적합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매우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가격대비 구매 만족도로 보아 그랜 구입한 모든 제품대비 상위권입니다. 

물론, 조금 손을 보아야 하는 것은 필수 입니다. 네이버 카페나 인터넷 검색하시면 그 방법은 쉽게 찾으실수 있을 듯합니다.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