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까이 두고 자주자주 읽어보고 싶은 재미있고도 유익한 마케팅 및 자기계발 관련 서적들


7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알기 쉬운 조사방법론
경희대학교사회과학연구원 지음 / 한언출판사 / 1999년 8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3년 11월 29일에 저장
절판

마케팅 조사/분석에 있어서 조사방법론은 기본이랍니다^^. 굳이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련된 마케팅 조사 뿐만이 아니라, 학술논문이나 연구보고서까지 그 대상으로 한 조사방법론의 개요와, 단계 등이 설명되어 있는 개론서입니다.
조사방법론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픈 깔끔한 교재입니다.
The One Page Proposal- 강력하고 간결한 한 장의 기획서
패트릭 G. 라일리 지음,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 2002년 11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밤 11시 잠들기전 배송
2003년 06월 15일에 저장

기획! 화려한 기획서가 아닌 명확하고 심플한 기획서가 최고라는 것을 얇은 책 1권으로 이렇게 잘 정리할 수 있을까?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짐 콜린스 지음, 이무열 옮김 / 김영사 / 2002년 6월
13,900원 → 12,510원(10%할인) / 마일리지 690원(5% 적립)
2003년 06월 15일에 저장
구판절판
단순히 좋은 기업이 아니라, 위대한 기업으로 그 업그레이드에 성공한 기업들의 특징을 열거한 책, 내가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는 과연 좋은 기업인가? 위대한 기업이 될 가능성이 있는가 되돌아보게 만든 책, 특히, 기업의 경영전략실 등에서 일하는 분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케팅 반란
알 리스.로라 리스 지음, 심현식 옮김, 이종혁 감수 / 청림출판 / 2003년 4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3년 06월 15일에 저장
절판

화끈하고 도발적인 마케팅 예견서! 광고의 시대는 가고 PR의 시대가 왔으며, 이제 브랜드의 구축은 PR이 담당해야 한다고 역설하고 있다. 무척 흥미로운 책으로 광고주, 광고인, PR인이라면 꼭 읽어야 할 책
설득의 심리학-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6가지 불변의 법칙
로버트 치알디니 지음, 이현우 옮김 / 21세기북스 / 2002년 9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3년 06월 15일에 저장
구판절판
남을 설득할 때, 내가 맡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서 어필할 수 있게 하는 데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6가지 비법
Mr. Sony 기획의 비밀 소니스타일을 훔쳐라
구로키 야스오 지음, 조주영 옮김 / 홍익 / 2002년 9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2003년 06월 15일에 저장
품절

기획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타로 승부하며, 일단은 반감을 가진 사람 앞에서 PT를 한다고 가정하라.
포지셔닝- 잭 트라우트와 알 리스의 마케팅 바이블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지음,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 2002년 1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3년 06월 15일에 저장
절판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진실보다 잠재고객의 마인드에 자리잡고 있는 인식이 더 중요함을 강조하는 책, 다양한 사례로 가득한데 너무 외국의 사례 중심이라 아쉬운 책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7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