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 겨울 마법을 펼치다 이사도라 문 시리즈 7
해리엇 먼캐스터 지음, 심연희 옮김 / 을파소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겨울방학에 어울리는 필독서 추천!

겨울 마법으로 살아난 눈꽃 소년!!

새로운 친구인 눈꽃 소년과 이사도라 문의 마법같은 이야기!!


[이사도라 문 7. 겨울 마법을 펼치다]

해리엇 먼캐스터 지음 / 심연희 옮김

을파소 








내가 남들과 다르다고 고민하는 친구들에게 용기를 전하는 <이 문> 이야기를 알고 계시나요?

'넌 그대로가 가장 사랑스러워!'라고 말해주는 <이 문> !

뱀파이어요정 등의 판타지 요소가 가득해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판타지 동화 <이 문> !!

아이들의 고민이나 상처를 어루만져줄 수 있을 책이자 마음챙김에 딱! 좋은 <이 문> !!!









 


세계 29개국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사도라 문]일곱 번째 이야기가 시작되었어요!

겨울 방학을 앞둔 설레이는 친구들에게는 더욱 더 신나는 이야기가 될 것 같네요.

이번 [이사도라 문]의 이야기가 바로 '겨울'과 관련된 이야기이거든요.

매서운 겨울이지만 하얀 눈송이를 보는 건 너무나 즐겁고 신나는 일이잖아요.

[이사도라 문 7. 겨울 마법을 펼치다]표지 속에 등장한 새로운 친구는 과연 누구일까요? ^^









아이스 링크에서 생일 파티를 열거라는 올리브의 초대장을 받지 못한 이사도라~ ㅠ.ㅠ

아이스 링크 입장료 때문에 초대가 한정적이라 올리브도 난처해하네요.

우울해 하던 이사도라에게 크리스탈 이모의 방문은 최고의 선물이 되네요.

크리스탈 이모의 겨울 마법 덕분에 한 번도 타보지 못한 스케이트를 탈 수 있게된 이사도라!!











어머낫!!! 이게 무슨 일이에요?

크리스탈 이모의 겨울 마법 때문인지 이사도라와 분홍 토끼가 만든 눈사람과 눈 토끼가 살아났어요!!!

'눈꽃 소년'이라 이름 붙인 눈사람'눈 토끼'와 함께 이사도라는 자신의 방에서 신나게 놀기로 해요.

하지만 집 안이 따듯하기에 눈꽃 소년과 눈 토끼는 점점 녹아내리고 마네요.








 




하지만 처음 보는 모든 것들이 신기한 '눈꽃 소년'은 자신이 녹는 줄도 모르고 이사도라의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도 하고 옷을 입어 보기도 하네요.

이를 어쩌죠?? ㅠ.ㅠ

언제까지나 새로운 친구인 '눈꽃 소년'과 함께 즐겁게 놀고 싶은 이사도라는 과연 어떻게 이 일을 해결해 나갈 수 있을까요? 









[이사도라 문 7. 겨울 마법을 펼치다]의 끝자락에 <반짝반짝 스노우볼 만들기>가 실려 있답니다.

'스노우볼'이 갑자기 등장한 이유는 뭘까요? ^^

스노우볼의 등장 이유가 궁금하다면 [이사도라 문 7. 겨울 마법을 펼치다]의 이야기를 끝까지 읽어 보시면 된답니다. 얼른 겟겟!! 하시길요~ ㅎㅎㅎ


마침 베트남 여행 다녀오면서 콩군이 직접 상인분과 딜을 하면서 사왔던 스노우볼을 찡이군이 깨트려서 속상했던 차였거든요.

콩군이 얼른 <반짝반짝 스노우볼 만들기>가 있으니 얼른 이쁜 유리구슬처럼 생긴 유리병을 사서 옮겨놓고 싶다네요.

저 오늘부터 유리구슬 닮은 스노우볼용 유리병 검색 들어 갑니다! ^^;;;



그리고 [이사도라 문]여덟 번째 이야기도 슬쩍 엿볼 수 있다는 건 [이사도라 문]의 팬이라면 이미 알고 있는 거겠죠? ^^










콩군이랑 제가 보면서 은근 꽂혔던 문구!! ㅎㅎㅎ

이 장면을 설명하자면 책을 읽는 설레임이 덜할지 모르니 설명은 생략할게요. ^^


서리를 내뿜는 '얼음 용'!!!

용은 언제나 불이나 불이 나온 뒤의 연기 정도를 뿜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탁! 깨친 순간이었다는 콩군!

저도 '맞아!~ 왜 이런 생각은 못해봤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이런 상상력에 홀로 감탄의 박수를 짝짝짝!!! ㅎㅎ

서리를 내뿜어 얼음들이 잔뜩 쌓일 것 같은 '얼음 용'을 상상하니 너무 신난다는 콩군을 보니 절로 미소가 지어지더군요~ㅎㅎㅎ


저도 정말 반짝반짝 동심을 지켜내고 더욱 빛나게 해 줄 것 같은 '해리엇 먼캐스터' 작가님이 더욱 좋아진 순간이었네요. ^^










겨울 눈송이를 손에 받아 들 것 같은 눈송이 모빌을 슬~쩍 꺼내 같이 두었더니 더욱 더 설레이는 건 저만 그런 걸까요? ㅎㅎ


[이사도라 문]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길 바랐던 콩군 뿐만 아니라 저도 마찬가지였어요.

[이사도라 문]의 이야기를 보고 있으면 언제나 행복한 미소가 지어지거든요. ^^


뱀파이어인 아빠요정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

뱀파이어와 요정의 모습이 반반씩 있는 이사도라 문은 언제나 사랑스럽기만 하거든요.


이런 이사도라 문을 더욱 빛나게 하는 건 가족과 친구들이에요.

이번 [이사도라 문 7. 겨울 마법을 펼치다]에서는 새로운 친구인 '눈꽃 소년'이 등장했어요.


이사도라 문이 우울해하고 있을 때, 친구들과 함께 하고픈 시간이 그리웠을 때, 마침 등장하게 된 새로운 친구라서 우리의 예쁘고 멋진 이사도라에게 '눈꽃 소년'이 너무 반갑기도 하고 소중하기도 한 친구가 되어준 거에요.


그런 소중한 친구가 내 곁에서 떠나게 된다면?

너무 슬픈 일이여서 상상하기 싫다는 콩군이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이제 겨울방학을 보내고 나면 새로운 학년이 되면서 한 해동안 즐거이 지냈던 친구들과도 헤어지기도 하지만, 작년엔 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전학을 가게 되면서 친구따라 이사가면 안되냐며 슬퍼했던 콩군이었기에 충분히 이 기분을 알고 있네요.


우리의 멋지고 당차고 행복한 이사도라와 새로운 친구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한 친구들이라면 얼른 [이사도라 문 7. 겨울 마법을 펼치다]와 만나보길 바라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