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1 : 프랑스 (윈터 에디션)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1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8년 2월
평점 :
품절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세계 역사 문화 체험!!

문화와 예술을 사랑한 프랑스로 Go Go!!

50만 부 돌파 기념 겨울 특별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는 윈터 에디션 출간!!

- 어린이 베스트셀러 초등 세계사 추천 도서 -



[Go Go 카카오프렌즈 1 프랑스 <윈터 에디션>]

글 김미영 / 그림 김정한

아울북





 



11월의 차가워진 바람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해야 할 것 같은 요즘,

블링블링한 모습으로 변신[Go Go 카카오프렌즈 1 프랑스]편이 <윈터 에디션>으로 짜잔~~~!! 등장했답니다.


재미있고 좋은 책은 아이도 어른도 알아 보는 법이라더니 와훗!! 벌써 50만 부를 판매했다네요.

50만 부 돌파 기념으로 예쁜 옷으로 새단장한 이 책!!

아이들과 아이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 선물로 정말 딱!일 것 같아요.

이 정도면 한정 잇템!이니까요. ^^♥♥♥

콩군은 바뀐 표지를 보니 여자친구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다며 이야기 해줬어요.

콩군 여사친들을 위해 몇 권 구입해야 할까요? ㅎㅎㅎ





 




 



콩군의 도움으로 <윈터 에디션>언박싱 영상 완성!! ㅎㅎㅎ

예쁘게 포장된 선물 같은 박스 안에는,

블링블링 홀로그램으로 변신한 표지가 인상적인 [프랑스편] 책과,

윈터 에디션 한정판 스페셜 스티커,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여행한 곳을 표시해 볼 수 있는 세계 지도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친구들에게 연말에 크리스마스 손카드를 하나 적어서 <윈터 에디션> 상자 안에 넣어서 주면 설레이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사실 [Go Go 카카오프렌즈 1 프랑스 <윈터 에디션>]을 받자마자 전 제가 더 설레였어요.

더군다나 제가 참 좋아하는 라이언이 너무 귀욤귀욤하게 나왔잖아요~~ ㅎㅎㅎ





 


기존 출간 되었던 프랑스편이번에 한정판으로 출간된 <윈터 에디션>을 함께 놓고 보니 더 뿌듯함이 가득 차오르는 건 저 뿐만이 아니겠죠?


[Go Go 카카오프렌즈 1 프랑스 <윈터 에디션>]으로 하는 세계 역사 문화 여행은 왠지 더 신 날 것 같네요. ㅎㅎ




 


라이언, 튜브, 어피치, 네오, 프로도, 무지, 콘 그리고 제이지 이렇게 8명의 '카카오프렌즈 요원들'

카카오프렌즈의 모험을 도우며 시간의 문을 열 수 있는 기능이 있는 학습형 프로그램 '카카고' ,

세계 정복을 꿈꾸며 히스토리 뱅크에서 역사 퍼즐을 훔친 악당 '이프', 이런 이프를 돕는 시간의 문을 열 수 있는 인공지능 프로그램 '이프고'가 등장한답니다.


세계 역사 퍼즐을 보관하고 있는 히스토리 뱅크에 악당 이프가 침입해 역사 퍼즐을 훔치려는 것을 비밀 요원 '제이지'가 막으려다 퍼즐들이 과거 속 각자의 시대로 흩어지고 말았어요.

카카오프렌즈들이 흩어진 역사 퍼즐을 찾아 제자리에 되돌려 놓아 줄 비밀 요원이 된답니다.



 


흩어진 퍼즐을 찾던 '카카고'는 프랑스에서 퍼즐 3개를 찾아냈어요. 

그리고 시간의 문을 통해 직접 퍼즐을 찾으러 갈 요원 네 명이 '카카고'의 미래 예측 프로그램으로 뽑혔네요.

바로 라이언, 네오, 프로도, 튜브 !!

이프가 시간의 문을 먼저 열고 퍼즐을 가져가기 전에 서둘러 프랑스로 Go Go!!!




 


1789년 마리 앙투아네트 왕비가 살던 베르사유 궁 중에서도 화려하기로 유명한 '거울의 방'에서 시간의 문을 통해, 바스티유 감옥으로 향하던 시민들 속에서 이프가 먼저 첫 번째 퍼즐을 저장해버렸네요.

이 때가 바로 프랑스 혁명의 시작이었어요.


2006년도에 유럽 여행 중에 부푼 기대를 하고 갔었던 베르사유 궁은 마침 '거울의 방'이 보수공사 중이었답니다. 예쁜 사진 많이 남겨야겠다며 기대했던 마음이 와장창~ ㅠ.ㅠ 그때의 기억이 떠올라 순간 울컥!했네요~ ^^;;

'거울의 방' 이야기를 콩군에게 해줬더니 다음에 꼭 우리 가족끼리 여행가서 엄마의 예쁜 사진을 거울의 방을 배경으로 찍어주겠답니다. ㅎㅎㅎ

다시 프랑스의 베르사유 궁안을 거닐 수 있을 그 때를 기다려봐야 겠네요.




 


또 다른 퍼즐을 찾기 위해서 카카오프렌즈가 도착한 곳은 나폴레옹 황제가 직접 참전했던 '아우스터리츠 전투'지와 파리의 '개선문'이네요. 전투에서 승리한 기념으로 로마의 개선문을 본 떠 만들어졌지만 정작 나폴레옹은 죽은 뒤에야 개선문을 통과할 수 있었네요.

개선문 앞에서 마주친 이프를 놓친 카카오프렌즈 요원들도 시간의 문을 통과해 도망친 이프를 따라 Go Go!!



 

 


각 장의 마지막 부분에는 <역사 상식> 부분을 두어서, 카카오프렌즈 요원들과 함께 했던 사건이나 장소들에 관련한 이야기를 좀 더 자세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답니다.




 


[Go Go 카카오프렌즈 1 프랑스 <윈터 에디션>]에서 새로이 추가된 페이지가 두 군데 있네요.

첫 번째로 추가된 부분<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지도로 프랑스 다시 보기>에요.

프랑스의 지도를 한 눈에 보이게 위치하고 상징물이나 문화, 인물 등을 표시해주니 프랑스에 대해 심플하지만 강렬하게 기억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이 부분이 정말 효과적인 페이지 같다며 엄지 척! 해준 콩군입니다. ^^


그리고 두 번째로 추가된 부분<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영국 이야기 미리 보기>랍니다.

2편의 영국 이야기를 살짝 볼 수 있는 페이지에요.




 


그리고 기존 책에도 있었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나요>에 수록된 컬러링프랑스 역사 연도표를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누려 보세요.



 


앞에서 함께 살펴 본 역사 퍼즐과 프랑스에 대한 이야기들 모두 흥미롭게 느껴지죠?

그럼 카카오프렌즈 요원들의 흩어진 역사 퍼즐 찾기 미션은 모두 성공 할 수 있을까요?

나머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Go Go 카카오프렌즈 1 프랑스 <윈터 에디션>]을 지금 바로 겟!!! 하시길 바라요. ^^

아이에게 예쁘고 멋진 세계 역사 문화 여행을 함께 해 윈터 에디션의 책 한 권을 선물해보세요!!


한정판 블링블링 홀로그램이 담긴 표지의 책한정판 스티커도 득템 할 수 있는 <윈터 에디션>의 매력을 한껏 느껴 보시길 바라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