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임홍택 지음 / 웨일북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대의 관심 시장에서 타인의 관심을 받고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친다는 것은 유명세와 밀접한 영향이 있기 때문에 관심 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먼저 어느 정도 수준까지 이 유명세를 받아들일 수 있는지 스스로 확인해야 한다. 그다음에는 기대 수준에 따라서 콘텐츠의 성격과 개인 정보를 어디까지 밝히고 진행할 것인지를 사전에 결정해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