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 위치 4
이시즈카 치히로 지음, 문기업 옮김 / 대원씨아이(만화)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시즈카 치히로 작가님의 「플라잉 위치」 는 현재 애니로도
방영이 된 작품으로 우리가 현재 살아가고 있는 이 현대에 몇몇 안되는
마녀와 함께 살아가는 것.

처음에 마녀나 마법이라는 것이 주가되는 만화라고 해서
흔히 말하는 판타지물에서 굉장한 스토리가 있고 많은 인물들이 등장해
갈등을 하거나 싸우거나 하는 작품으로 생각했지만 표지에서 부터 잔잔함이 느껴지는
작품이였다.

아오모리를 배경으로  주인공 마코토와 그 주변인물들의 일상이 담겨있는 힐링 만화이다
나는 이런 장르를 찾아서 읽거나 하지 않아서 인지 이런 컨셉은 굉장히 신선했다
구성도 에피소드 형식으로 되어있어 읽기도 편했던 것 같다.

 

 

 

 

신비하고 신비한, 밤의 매력 "

 

 

 

이 여자아이가  몇 안되는 마녀 중 한 사람인 마코토는 15세가 되던 해에 혼자
육촌 친척이 살고 있는 아오모리로 이사 가게 된다.
검은 고양이 치토와 더 훌륭한 마녀가 되기 위해서 매일 수행을 한다.
집앞에 그냥 세워저있던 빗자루가 하늘을 나는 빗자루일 줄이야...
그런 점을 보면 어릴적, 지금도 저런 바닥을 쓰는 빗자루를 보면 마녀의
빗자루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 정도로 정말 흔히 일상에서 볼 수 있을
만한 환경에서 그려지고 있다.

 

 

 

 그리고 그림체가 섬세하고 깔끔해서 보기가 좋았다.
에피소드의 형식도 요리를 한다거나 재배를 하더 가는 등
가족 드라마물 같은 힐링 되고 재미난 요소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다.

 

 

 

 특히나 이런 분위기있는 배경이나 장면들을 보여주면서 편안하고
기분 좋다~ 라는 느낌을 주는 장면들이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너무 귀여운 동물(?) 친구들 인형으로 나오면 정말 귀여울 것 같네요!

많은 사람들 속에서 애쓰고 숨기려하는 것이아닌  오히려 마법이라는
주인공이 가진 능력 자체를 굉장히 소소하고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합쳐져 일어나는 구성자체가 굉장히 깔끔하고 분위기 있으며 잔잔했고,
지루하지 않으며 재미도 있다.  또 다른 새로운 장르를 접하고 싶다면
한번 읽어봤으면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