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부동산 경매로 홀로서기 - ‘채널A 서민갑부 이선미’가 들려주는 실전 경매 투자 노하우, 개정판
이선미 지음 / 지혜로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연히 유투브에서 쿵쿵나리님의 경매 관련 동영상을 접하고 경매에 관심을 가지게 된게 벌써 몇달전

유투브에서 관련 영상을 거쳐 행크TV 를 알게되고 행복재테크 카페에도 가입했지만

그동안 눈팅만으로 카페에 들러 글 한자 남기기도 쉽지 않았다.

지방이라 오프라인 강의를 들을 엄두도 못내고 간간이 행크 유투브로 올라오는 특강을

재미삼아 시청하게 되었고

행크 동영상을 꾸준히 보다가 쿵쿵나리님의 책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쿵쿵나리님의 첫 발간도서 싱글맘 부동산 경매로 홀로서기 바로 구입.

한번에 주욱 읽어 내려갔다.

경매 관련 책이라기 보다는 쿵쿵 나리님의 일대기를 그려놓은 자서전 같은 책이었다.

진짜 누구 말대로 경매가 이렇게 쉬운거였어 ?

그동안 다른 경매 관련 책을 읽었을 때는 권리분석이네 명도네 너무 복잡하고

힘든 경매의 단면을 보았다면 이 책은 그런 딱딱한 이야기가 아닌

서민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소설처럼 수필처럼 풀어나간 책이었다.

1권을 그렇게 읽고 본격적으로 경매 공부에 돌입할 즈음

쿵쿵나리님의 서민갑부 출연 소식을 듣게 되었고 본방 사수는 못했지만

유료 결제를 통해 TV 다시 보기로 내용을 보게 되었다.

책을 통해 먼저 읽기는 하였지만 영상을 통해 그동안 살아오신 얘기를 보게 되니

감회가 새로웠다.

그러던 중

행크 카페에서 쿵쿵나리님의 개정판 책 출간과 더불어

행크 고수들과 떠나는 임장 투어 이벤트를 알게되었다.

                                     
                                

무작정 이벤트에 함께 하고픈 (?) 마음에 새 책을 주문하고

지난 일주일 동안 열심히 책을 읽으며

부족하지만 서평을 작성해 본다.

두번째 읽는 내용이지만 내용이 새록새록, 처음 보았을 때와 또다른 느낌.

간절히 바라건대

남들만큼 서평을 깔끔하게, 매력있게 작성하지는 못하지만

이번이 아니면 쿵쿵 나리님을 만날 기회가 영영 없을지도 모른다는

절박함에 이렇게 서평이벤트에 한줄기 희망을 걸어본다.

아무쪼록 행운이 함께하길 !

 

 

경자꿈행의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hanje2002/22187695727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