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은 그냥 즐거워도 돼! - Mr. Fox의 #먹고놀고자고그램
김희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7월
평점 :

'미스터 팍스'를 알고 계시나요? 인스타그램 안에서 이미 유명한 캐릭터라고 합니다.이 책의 저자는 미국에서 그래픽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이라고 합니다. '미스터 팍스'라는 여우 캐릭터를 만들어 '미스터 팍스'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어느새 전세계 10만 팔로워를 거느린 유명한 캐릭터가 되었다고 해요! 저기 책표지 정중아에 있는 썬그라스를 쓰고 있는 여우가 '미스터 팍스'랍니다.
'미스터 팍스'는 보통의 회사원 처럼 출근을 합니다.출퇴근 시간 지옥철은 뉴욕이나 한국이나 마찬가지 라고 하는데...콩나물 시루 처럼 빽빽하게 서있는 모습이 귀엽게 보이면서도 애잔한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ㅋ책의 저자가 뉴욕에서 회사를 다니기 때문인지 회사에서 일이나 출퇴근을 하며 느끼는 생각들이 에피소드로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회사에서의 이틀 연속 하루종일 미팅은 '미스터팍스'와 동료들 모두 진이 빠지는데 정말 우리네 일상같아서 웃긴것 같아요. 직장인들의 모습을 '미스터팍스'로 그려내니 귀여워 보이는데 현실은 1도 귀엽지 않죠... 너무 일을 열심히 하니 눈이 더 똥그래진 팍스들의 모습에 안구에 습기가 차네요ㅜㅜ
운동하는 '미스터팍스' 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더 먹기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미스터팍스'. 더 많이 먹기위해 운동하는 건 세상어디에서나 똑같나 봅니다.... 다양한 포즈로 운동하는 미스터팍스의 짧은 다리가 가슴아픕니다 ㅋㅋㅋ. 이밖에도 책을 살펴보면 뉴욕에서 일상을 보내는 미스터팍스의 다양한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책이 얇기 때문에 가방에 쏘옥 넣고 다니며 출퇴근 시간에 보면 기분 좋을 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