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조에 대한 수많은 참신한 변주에 대해 잘 설명해주는 가이드북이라고 생각해요. 성공이란 것도 결국 여러가지 방법을 한 단어로 얘기하는 것이니까요. 표절과 모방 틈새에 은밀하게 자리잡은 실마리를 어떻게 잡을지에 대해 이 책을 보고 감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