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 : 건성 | 민감성
튼살크림이면 어느정도의 유수분이 포함되어 있는게 당연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쓰고, 5분이 채 안되어 당긴다는 느낌과 촉촉하지 못하는 느낌으로 정말 튼살 크림이 맞는지 의문이 갑니다.
꼭! 확인하실것은 오일프리제품의 로션보다 더 유수분이 없는것 같습니다.
저는 건성피부이고 지금 임산부의 튼살크림용으로 사용하지만 타사제품으로 새로 구입하는 중입니다.
피부타입 : 건성
아로마제품으로 출시된 것으로 향이 은은하고 수분공급과 유분이 필요한 건성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어머니께도 사 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이 책을 통해 국가나 왕조의 역사를 읽어내는 내고자 하는 목적이라면 뿌리깊거나 상세한 자료는 찾아 보기 힘들다. 제목이 차라리 리뷰 제목과 같이 '세계의 분쟁 이해를 위한 그 내막의 역사'라고 하는 점이 낫겠다.고등학교 10학년 사회교과 중 문화적 차이로 인한 갈등이라는 소단원이 있다. 여기서, 각국의 분쟁이해를 위한 그 역사를 한눈에 파악하기에 적합하다. 세계의 분쟁지역이 어떤 역사적 내막을 가지고 오늘날의 분쟁지도로 남게 되었는가를 잘 이해시켜 준다.아쉬운 점이 있다면 모든 지도는 대강의 경계선과 빗금으로만 되어있어 시각적으로 단조롭다. 책의 표지는 컬러가 들어간 세계지도이지만 본문은 전혀 그렇지 못해 흥미를 끌 유인력은 좀 적다 싶다.다음은 이 책을 참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사회교과 내용과 연관) 참고가 될 부분을 보기쉽게 로 묶어보았습니다.제2부 16. 영국이 독립국이 되기까지 고난의 여정---> 북아일랜드 분리운동제3부 19. 수니파와 시아파의 항쟁을 통해 아랍 세계의 역사를 파헤친다.---> 이란*이라크 사태20. 팔레스타인에서 되풀이되고 있는 유태인과 아랍인의 흥망--->팔레스타인 분쟁24. 인도와 파키스탄의 장기간에 걸친 분쟁의 불씨는 무엇인가--->카슈미르분쟁25. 스리랑카가 안고 있는 뿌리깊은 종교 대립의 원인--->스리랑카 내전제4부 26. 쿠르드인은 왜 조국이 없는 민족이 되었는가---> 쿠르드족 분리운동 제5부 36. 후트족과 투치족의 끝없는 싸움---> 르완다 내전38. 다민족국가이기 때문에 겪는 인도네시아의 고뇌-->인도네시아 분리 독립
어린이와 그림책을 주제로 해서 풀어쓴 책이다. 여러 어린이관련의 그림책을 만들게 된 저자의 속사정과 관련된 이야기를 같이 풀어서 쓴 책이다. 어른에게도 그림책을 보고 마음의 안식처및 생각의 폭을 넓히듯이 어렸을적의 어린이도 필요한 존재임을 알리고 있다. 교육학적인 측면의 이론도 곁들여서 전반적 그림책및 사회의 흐름도 읽을 수 있다. 아이를 키우는데 그림책을 선정하는데 필요한 지침서인거 같다. 책의 내용중 소개한 책명과 저자를 주로 밑줄 긋고 메모해 두었습니다. 예를 들면, 밀른의 '곰돌이 푸우'/목욕은 즐거워(한림출판)/호기심많은 조지(시공사)/안거스와 오리(한림출판)/위니 더 푸우(시공사).... 등등으로 말이예요..
처음 출산을 준비하면서 한번 읽었습니다. 많이 생각하게 하는 책입니다. 시중에서 여기저기서 들은 내용은 많은데 그 근거라든가 출처가 불분명해 '알고도 이게 맞는가?'라고 의심하게 됩니다. 근데 김상우한의과대학 교수님의 의학상식및 조언을 빌어 정확히 알고 실천하게 되니 안심되고 훨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출산 후 예전의 몸무게로 돌아왔고, 지금은 열심히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