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 / 살림Biz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존경하는 멘토로 부터 추천받은책.

내가 존경하는 이가 적극 추천하는 책이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나는 이책을 펼친순간부터 빠져들었다.

책에서 소개하는 비밀이란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 을 말하는데, 나의 인생에 나타나는 모든현상은 바로 내 자신이 끌어당긴것,

즉, 과거에 나의 마음속 그린 그림과 생각이 현실로 나타나게 된다는것이다. 

꽤나 충격적인 내용이 아닐수 없었다. 약간은 허무맹랑한 소리 같기도 했고...

그럼 내가 이때까지 일어났던 모든 나쁜일들은 내가 끌어당긴것이란 말인가...? 하는 자조섞인 불만이 한덩이 나올때 쯔음,

책은 여러 성인들의 문구와 실례를 들어가며 과학적설명으로 나의 이해를 돋구어 주었다.

그러면 어떻게 나의 생각이 지금의 현실을 만들어 낸다는것인지....

저자에 의하면, 생각은 자석이고, 생각에는 주파수가 있어서, 내가 생각할 때 그 생각은 온 우주로 전송되어 같은 주파수에 있는 비슷한 것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긴다. 전송된 것은 모조리 원점으로 되돌아간다. 그리고 원점이란 바로 나라는 것.

끌어당김의 법칙을 바탕으로 부정적인 생각이나 사고 대신 긍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리고 간절히 원하면 긍정적인 현실을 내가 창조 할수 있다는것이다.

그리고 이책에서 강조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감사하기> 부분이었다.

별로 힘이 드는 것도 아니어서 나도 책에서 소개해주는대로 따라해보았더니,

굉장한 효과가 있었다.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오늘 하루를 이렇게 건강하게 시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샤워하면서도 '이렇게 따뜻한 물이 나오는 집에서 살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를 타고 갈때도, '대중교통수단대신 편하게 갈수 있는 차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일할때도 '건강하게 일할수 있는 정신력과 신체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나는 편하게 일을 하고 돈을 벌수 있습니다.'

등등, 책은 내게 삶을 더욱 행복하고 풍성하게 살수 있는 팁(TIP)을, 실천하게 하고픈 동기부여를 선물로 주었다.

감사하기 부분을 실행할때 나는 짜증이나 불만대신 더욱 미소짓고 행복해진 나를 발견한다.

이책을 다읽고 나서 나는 내가 바라고 원하는 나의 소중한 꿈을 더욱 간절히 끌어당기고 있는중이다.

끌어당긴다 는것은 내가 단지 생각만 하는것이 아니라 내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한 긍정적 사고와 행동을 불러 일으킨다는것 또한 이책을 통한 경험으로 알게 되었으니,

과히 이책은 나의 멘토가 내게 적극 추천해주어 나의 꿈으로 한발자국 더욱 가까이 갈수 있게 도와주고, 나또한 내가 아끼는이 들에게 적극 추천해 주고픈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