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 믿는 대로 된다
조엘 오스틴 지음, 정성묵 옮김 / 두란노 / 200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머니께서 이책을 처음 추천해 주셨을 때 난 진심으로 예수님을 내 영혼의 구주로 받아들이지못하였을 때였다. 그때는 이 책이 그저 흔한 자기계발서의 내용에 기독교의 입장을 혼합하여쓴 인기있는 책이려니 생각했다.

정작 이책을 간직하고도 책장을 넘겨 완독한 지금은 예수님을 주라 말하며, 하나님을 아버지라고백하는 한 크리스챤으로서 읽게 되었고 감동과 아버지의 사랑을 진하게 느낄 수 있었다. 특히개인적으로 큰 비전을 품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시점에 맞추어 읽게하여 주신 아버지 하나님의 안배가 새삼 놀랍기만 하다.

나는 이책을 읽어가면서 가장 크게 와닿았던 점은 아버지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고 계시며, 우리가 큰 비전을 품을 때 현실속에서 이루어주실 것이다 라는 메세지다. 본문의 말처럼 우리의 할 일은 믿음과 기대 속에서 살면서 꾸준히 하나님 아버지의 선하심을 갈망하는 것이다.

감명깊은 본문의 내용을 옮겨적어 본다.

[큰 꿈을 꾸고 큰 비전을 품으라. 기대와 설레임 속에서 살라. 하나님이 위대한 일을 행하실 수 있게끔 큰 그릇을 준비하라. 오늘보다 더 좋은 내일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 물론 하나님은 우리가 구하거나 기대한 것보다 더 큰일을 행하고자 하신다. 하지만 우리 속에서 용솟음치는 열정의 크기에 따라 하나님의 행하시는 일의 크기도 달라진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